사회 사회일반

[2014 히트예감상품] 일동제약, 아로나민아이

비타민·미네랄 담아 건조한 안구에 효과


과도한 컴퓨터 및 스마트폰 사용으로 현대인의 눈은 항상 피곤하다. 건조한 날씨와 수면부족 등으로 눈이 따갑고 뻑뻑하게 느껴지는 안구건조증 증상을 보이는 직장인들도 많다. 눈의 염증과 눈물 이상으로 눈에 다양한 증상이 동반되는 안구표면질환인 안구건조증은 초기 단계인 1~2단계에서는 간헐적으로 눈이 뻑뻑하게 느껴지는 등 단순 불편함으로 나타나지만 증상이 심화된 3~4단계에서는 지속적인 눈의 불편함, 통증, 충혈 등에 이어 심할 경우 시력 저하까지 나타난다.

이처럼 현대인의 피곤한 눈 건강을 위해서는 비타민A와 비타민B의 섭취를 늘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일동제약의 대표 브랜드인 아로나민 시리즈 가운데 하나인 '아로나민아이'는 항산화 비타민과 미네랄이 복합 처방되어 있는 눈영양제다.

관련기사



아로나민아이에는 에너지 대사를 촉진해 눈의 피로를 개선해 주는 활성비타민B군과 눈의 건강을 유지시켜 주는 비타민A(레티놀, 베타카로틴), 미네랄 등이 보강돼 있다.

눈의 정상적인 기능을 돕는 아연을 비롯해 산화성 스트레스에 따른 백내장 등 안과질환 예방에 도움이 되는 항산화성분 비타민C·E, 셀레늄 등을 함유하고 있어 시력감퇴·망막질환의 예방과 보조요법에도 효과적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아로나민아이는 육체피로는 물론 눈의 피로와 어깨·목 결림, 장시간 컴퓨터 사용으로 건조해 질 수 있는 눈에 최적의 영양을 공급해 준다"고 설명했다.

일동제약 아로나민은 눈을 위한 영양제 아로나민아이 외에도 피로회복을 돕는 '아로나민골드'와 피로회복과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로나민씨플러스', 고함량 활성비타민제 콘셉트의 '아로나민이엑스', 노년층을 위한 영양제 '아로나민실버' 등 5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서 사용자의 건강상태나 생활습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