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동서대 국제기술봉사단, ‘아름다운 재능 기부행사’마련

인도네시아 심장병 어린이 돕기 자선콘서트 개최

동서대 국제기술봉사단이 주최하는 인도네시아 심장병 어린이 돕기 자선콘서트가 오는 15일 동서대학교 문화센터 지하 1층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선천적 심장병을 앓고 있는 인도네시아 소녀 시티(sitiㆍ11)양을 돕기 위해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지난 7월 동서대 국제기술봉사단이 현지 봉사활동 과정에서 우연히 접하게 된 시티양의 딱한 사정을 접하면서 기획됐다. 시티양은 어려운 가정형편상 수술비는 물론 병원조차 제대로 다니지 못하는 형편이었고 국제기술봉사단은 모금 운동으로 부족한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 재능기부도 하고 모금도 할 수 있는 자선콘서트를 마련하게 했다.

관련기사



현재 SNS, 포스터, 거리 홍보, 영상 홍보 등 활발한 모금 활동을 하고 있고 그 결과 SNS로 재능기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국제기술봉사단은 이번 모금운동을 통해 심장병 수술비 500만원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목표액이 모이면 인도네시아를 방문, 모금액 전액을 기부 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콘서트의 1인 티켓 가격은 5,000원으로 동서대학교 학생취업복지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민우(요요), Countkingz(비보이), Step Crew(비보이), 오현희(재즈피아노), 강동소(노래), 얼러아비(밴드), 언플러그드(밴드) 등 다양한 팀이 시티의 심장병 모금을 위해 재능기부를 한다.


곽경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