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 SENplus의 김신형 전문위원은 9일 무료방송에서 “가비아”를 단기수급을 이용하여 트레이딩 관점으로 매수 추천하여 장중 한때 상한가까지 기록하였다. 그 외 추천종목으로 다음은 1만3,500원에 매수하여 7%대의 수익률을 달성했다.
김 전문위원은 최근 주식시장을 이끌었던 IT와 자동차등의 일시적인 숨 고르는 시장에서, 차분한 대응과 전략을 보여주고 있다.
무료방송 3일 동안 안정된 리딩과 꾸준한 수익률로 무료방송에 참여한 회원들에게 인기를 얻었다.
김신형 전문위원은 “목요일 옵션만기일도 있으니 무리한 매매보다는 분석이 끝난 검증된 종목군으로 압축하여 보는 자세가 필요하겠다”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현금비중이 높은 투자자는 조정을 줄 때 접근기회로 봐야 한다”며 설명을 덧붙였다.
관련 종목으로 제일모직 · · , .
한편, 김신형 전문위원은 전업투자자를 위한 실전트레이딩 과정을 진행 할 예정이다.
장중방송을 통해 실전매매 수익을 극대화하고, 장중 이후에는 매매기법 온라인 교육을 실시한다고 한다.
김신형 전문위원은 10일부터 유료방송인 서울경제TV SENplus ‘위너스7클럽’에서 기존 유료회원들과 신규 투자자들을 만나게 된다.
무료 온라인방송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인터넷 홈페이지(plus.sentv.co.kr/)혹은 전화(1577-7451)로 하면 된다. /서울경제TV SENpl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