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로엔, 2012년 최고의 신개념 패키징쇼 ‘멜론 엠팩쇼’ 개최

로엔 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는 힙합 레전드의 공연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힙합 콘서트 엠팩쇼(M-PACK SHOW)의 6번째 공연 ‘멜론 엠팩쇼’가 오는 4월 28일 오후 5시 신사동 ‘클럽 홀릭’에서 열린다고 13일 밝혔다.


MUSIC PACKAGE SHOW의 약자인 엠팩쇼는 음악장르 구분 없이 힙합, 댄스, 발라드, 무브먼트댄스, 비트박스, 트롯트, 락밴드 등 각종 음악장르를 100% 라이브 쇼로 한번에 볼 수 있는 신개념 패키징 쇼 (PACKAGE SHOW)로, 국내음악시장에 언더그라운드 음악을 즐기는 매니아층과 대중음악을 즐기는 팬층이 공존할 수 있는 음악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언더그라운드 뮤지션을 중심으로 과거 클럽 문화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힙합 콘서트’로서의 의미가 크다.

관련기사



이달의 ‘멜론 엠팩쇼’는 세계 10대 래퍼로 꼽힌 윤미래를 비롯해 다이나믹듀오, 사이먼디, 리듬 파워, 이 비아, 허니 패밀리, 배치기, 후레쉬보이즈, 두분(DOOBOON), 돕후즈(DOPEHOOZ), M.I.B 등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최고의 힙합 뮤지션이 총 출동해 약 2시간에 걸쳐 최고의 힙합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며 관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깜짝 게스트도 준비되어 있다. 티켓은 현재 인터파크에서 32,000원에 판매 중이며 좌석이 없는 스탠딩 공연이다.

한편, 멜론(http://www.melon.com)에서는 멜론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1일까지 ‘멜론 엠팩쇼 출첵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10일 동안 사이트를 방문하여 7번의 출첵 도장을 받으면 선착순 200명에 한해 1인당 4월의 ‘멜론 엠팩쇼’ 티켓 2매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ID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 결과는 4월 23일 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더불어 투표를 통해 아티스트 선발에 참여할 수 있는 ‘힙합 루키 선정’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아직 데뷔 전 이거나 언더그라운드에서 활동하고 있는 가수들의 동영상을 보고 투표하면 득표율이 높은 팀을 선발해 ‘멜론 엠팩쇼’ 오프닝 무대에 설 수 있게 해주는 코너로, 21일 이벤트 종료와 함께 선정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또한 멜론 홈페이지 뮤직스토리 내 라이브세션에 지난 2월 25일 ‘신사동 클럽 홀릭’에서 열린 엠팩쇼 지난 회의 공연동영상 및 리뷰를 볼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