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추석 선물] 농협 목우촌, 수제햄 세트 등 M마트서 최대 25%할인

농협 목우촌은 추석을 맞아 고급 수제햄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들을 선보인다. /사진제공 = 농협 목우촌

농협 목우촌은 선물세트 판매 전용 온라인 쇼핑몰 ‘M마트’를 열고 38종에 이르는 다양한 목우촌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M마트에서는 정가의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비롯해 쇼핑몰 회원 가입 고객에게 할인쿠폰 주고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 목우촌은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1만~20만원 대에 이르는 다양한 가격대의 추석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프리미엄 선물세트 외에도 참치 및 식용유를 캔햄과 함께 4만원 미만 가격대로 구성한 실속형 선물세트도 강화해 불황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농협 목우촌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프로폴리스, 화분, 밀랍 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다량 함유된 ‘토종꿀’로 구성된 ‘목우촌 토종꿀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관련기사



아울러 한돈자조금과 공동으로 ‘한돈햄 선물세트’의 소비 촉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전개해 국내산 돼지고기 품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판매를 늘린다는 계획이다.

농협 목우촌의 추석선물세트에 포함된 대표 제품은 ‘목우촌 수제햄’이다. 농협 목우촌은 추석 시즌을 겨냥해 최근 목우촌 수제햄 제품을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이에 더해 1~2인 가구의 증가로 소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에 발맞춰 ‘미니 수제햄’도 새롭게 출시했다.

농협 목우촌은 수제햄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외에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레토르트 제품들을 담고 있는 ‘레토르트 삼계탕세트’와 ‘명절제수세트’, 한우ㆍ육우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 품목을 선보인다.

박경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