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꽃할배’ 숲속의 친구 이순재, tvN ‘감자별’서 반려견 ‘철민’과도 찰떡 호흡



tvN <감자별>(극본 이영철, 연출 김병욱)에 출연하는 이순재와 극 중 반려견으로 등장하는 요크셔테리어 ‘철민’이 함께한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순재는 ‘철민’을 다정하게 품에 안고 어루만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에 처음 공개된 ‘철민’역의 요크셔테리어 강아지는 인형보다도 더 예쁜 외모로 이순재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모습이다. 이순재는 녹화가 없는 시간에도 ‘철민’에게 직접 먹이를 주고 함께 놀아주는 등 강아지와 최상의 호흡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제작진의 후문이다.

관련기사



tvN <감자별>에서 이순재는 나이가 들어서도 변함 없이 음주가무와 연애를 즐기는 21세기 실버세대 일명 노는 할배 ‘노송’을 맡았다. 노송은 특히 13살 된 요크셔테리어 철민을 아들 노수동(노주현 분)보다 더 애지중지하며 기르는 인물로, 노송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반려견 철민과 아들 수동의 상극 관계가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는 연예계 애견인으로 소문날 만큼 많은 명견을 키우고 있기로 유명한 노주현이 이번 <감자별>에서는 실제 모습과 달리,반려견 철민을 시시때때로 못마땅해 하는 ‘노수동’ 역을 맡아 큰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오는 9월 23일 (월) 밤 9시 15분에 첫 방송하는 tvN <감자별 2013QR3>는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일일시트콤이다. 김병욱 감독과 수년간 호흡을 맞춘 ‘하이킥’ 시리즈의 제작진들이 다시 한번 뭉쳤으며 개성 있는 연기자들이 가세해 또 하나의 ‘김병욱표 명품 시트콤’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감자별 2013QR3>는 9월 23일부터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밤9시 15분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CJ E&M)

/이지윤 기자zhirun@sed.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