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슈퍼맨' 송일국과 삼둥이, 듀오락 모델 되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은 이달 30일까지 배우 송일국과 세 쌍둥이 아들 대한·민국·만세군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선정한 기념으로 ‘듀오락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환절기 아이의 장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듀오락 베이비’와 ‘듀오락 얌얌’을 2개씩 구매할 경우 해당 제품의 3일분, 4일분을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듀오락 베이비’는 급격한 성장을 겪는 100일에서 36개월의 유아 전용 제품으로 아이의 성장과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4종의 혼합 유산균으로 구성되어 있다. 분유나 이유식에 타서 먹을 수 있는 분말 형태 제품이며 부원료로 김치유산균이 함유돼 있어 아이들의 면역력 강화를 돕는다.

‘듀오락 얌얌’은 4종의 혼합유산균과 함께 자일리톨, 비타민C 등이 첨가되어 있어 장 건강을 통한 면역력 증진은 물론 칼슘 및 비타민의 흡수도 동시에 높여준다. 상큼한 요구르트 맛에 과일 모양의 츄어블 정제로 성장기 어린이가 좋아하는 맛이다.

쎌바이오텍의 듀오락 전 제품은 장까지 안전하게 유산균을 도달, 정착시키기 위해 ‘이중코팅’ 기술을 적용했으며 자극적인 식습관에 익숙한 한국인의 장에서 분리한 ‘한국형 유산균’을 토대로 제조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