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무조건 5타를 줄여라] 코브라골프 앰프 드라이버

무게중심 재배치해 밸런스 굿


푸마코브라골프는 최고의 기술력과 함께 유니크한 디자인이 접목된 앰프(AMP) 시리즈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세트를 출시했다. 앰프는 'Advanced Material Placement'의 약자로 진보된 소재들이 최상의 배치를 이루고 있다는 의미다.


앰프 드라이버는 코브라골프의 종전 모델에서 찾아볼 수 없던 오렌지 색상을 클럽헤드와 그립 부분에 도입해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개성을 선보인다. 또 이미 투어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로 입증된 코브라골프만의 독점 기술 '듀얼 롤' 디자인을 E9 페이스 기술과 결합해 골퍼들에게 최상의 비거리와 정확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코브라푸마골프의 클럽 R&D 부사장인 톰 프리스는 "앰프 드라이버는 기존 드라이버의 틀에서 벗어난 혁신적인 드라이버다. 듀얼 롤 디자인의 E9 페이스 기술은 최상의 관용성을 제공하며 무게 중심의 최대 15g 재배치는 최적의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며 성능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앰프 드라이버는 골퍼들의 스윙 타입에 맞게 탄도를 조정할 수 있어 잠재적인 능력까지 최대한 끌어내 최상의 비거리와 정확성을 제공한다.

정교한 컴퓨터 모델링과 시뮬레이션을 통해 헤드 윗부분을 얇게 처리, 무게를 줄이고 아랫부분으로 최대 15g을 재배치한 앰프 드라이버는 3가지의 간단한 페이스 각 조절(닫힘ㆍ중립ㆍ열림)을 통해 최적의 탄도를 형성한다. 또 타원형의 클럽 페이스는 가운데를 중심으로 위ㆍ아래의 경사면을 다르게 해 2가지 굴곡진 페이스 면을 형성하며 이 같은 듀얼 롤 디자인은 볼이 위ㆍ아래 어느 곳에 맞아도 더욱 증가된 비거리를 나게 해준다.

앰프 드라이버는 후지쿠라사의 '롬박스' 샤프트를 채용했다. 남성용은 9.5도, SㆍSRㆍR과 10.5도, SRㆍR 스펙이 판매되며 여성용은 13.5도에 후지쿠라 '블러 TX004' 샤프트가 장착됐다. (070)7018-0880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