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SEN 하이라이트] 투자자문사팀장이 콕 찝어주는 투자 포인트 外



투자자문사팀장이 콕 찝어주는 투자 포인트
■ 오후장 파워업(오후 1시)

출구전략의 불확실성과 아시아 신흥국의 자금 이탈. 굵직한 대외변수에 투자자들의 불안감도 고조되고 있다. 한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불확실한 시장에서 사고 갈지 팔고 갈지 고민된다면 서울경제TV '오후장 파워업'에 주목하자.


첫 번째 순서는 쉽고 재미있는 분석을 지향하는 '시황점검' 시간. 실력파 전문가 김근호 KTB투자증권 과장이 오전장 흐름 분석과 수급특징은 물론 주목할만한 업종과 테마주를 파헤쳐 오후장의 구체적인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이어 선물 분석의 절대 강자 김도영 SEN Plus 멘토가 '선물王주쌤' 코너에서 이 시간 선물 동향과 선물 시장 대응 전략을 꼼꼼히 살펴준다. 또 새롭게 선보이는 코너 '파워비법'에서는 정재훈 멘토가 실시간 검색 순위 베스트5 종목과 현 시장을 가장 뜨겁게 달구는 오늘장 테마주를 집중 분석해본다. 마지막으로 '증시 Q-힐링레슨' 시간에는 정태근 골든이글투자자문 팀장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사연을 받아 실력파 전문가들의 조언을 구체적으로 들려준다.

엄선된 투자 정보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고민과 마음까지 속 시원히 해결해주는 서울경제TV '오후장 파워UP' 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1시에 방송된다.


더골프리스서 체험하는 최첨단 퍼팅연습기
■ 조영구의 트렌드 핫 이슈(저녁 9시)

관련기사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 해 성공스토리를 들어보고 주위에서 화제나 이슈가 되는 다 양한 정보들을 찾아 다니는 '조영구의 트렌드 핫이슈'. 이번 주에는 '더골프리스'를 찾아 최첨단 퍼팅 연습기와 퍼팅 파노라마에 대해 알아본다.

골프 스코어의 절반 이상은 퍼팅이다. 퍼팅을 36개 이하로 줄일 수 있다면 보기 플레이어를 쉽게 벗어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골퍼는 평소에 다양한 퍼팅라이를 접하기 쉽지 않다. 고작 평평한 매트에서 몇 번 연습해보고 필드로 직행하거나 골프장 연습그린에서 공 몇 개 굴려보는 것이 전부다. 반면 더골프리스는 최첨단 디지털 인공지능으로 실현한 72가지의 다양한 자동 라이 변화로 실제 그린에 가까운 퍼팅을 실내에서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자동볼리턴은 기본이고 음성안내 기능과 4인까지 게임이 가능하다. 또 그린 읽는 법을 훈련함으로써 퍼팅에 대한 자신감을 기르고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쉽게 퍼팅그린을 익힐 수 있다.

이 방송은 서울경제TV홈페이지 (www.sentv.co.kr)에서 다시 볼 수 있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한 점은 02-2038-332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