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외국어 잘하는 글로벌 인재 오세요"

세아상역 신입사원 공개채용


의류 수출 전문기업 세아상역은 2015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세아상역의 대졸 신입 연봉은 4,300만원(군필 기준, 인센티브 별도)으로 업계 최고 수준을 보장하며, 어학 및 사외교육 지원, 건강 프로그램, 사내 동호회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2015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 졸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채용은 스페인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일어, 중국어, 미얀마어, 캄보디아어, 불어, 크레올어 등 외국어 우수자를 우대한다.

모집 분야는 해외영업, 영업지원, 경영지원 등이며 세아상역 채용 페이지(https://sae-a.saramin.co.kr)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중순 발표 예정이며, 온라인 인성검사-1차 실무면접 및 영어회화능력 Test - 적성검사 - 최종 경영진 면접 - 채용검진의 과정으로 이루어지며 입사 예정일은 2015년 1월 2일이다.

세아상역은 지난 1986년 창립 이래 28년 간 의류 수출산업 분야의 전문화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매년 눈부신 발전과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미국, 인도네시아, 아이티 등 10개 국가에 진출한 세아상역은 24개 현지법인과 41개의 공장을 통해 약 3만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며 북미, 유럽, 아시아 트렌드를 리딩하는 의류 브랜드 제품들을 생산 수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