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T멤버십 고객 2만명을 전국 유명 레스토랑에 모십니다"

SKT, 전국 50개 맛집에 고객 초청하는 행사개최

10월 5일~11월 8일중 응모후 추첨해 당첨자 결정

SK텔레콤 모델들이 10월 5일부터 참가 신청을 받는 ‘테이블2015’이벤트를 소개하며 당첨자가 받게 될 레스토랑 초청선물을 시연하고 있다. /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은 오는 10월 5일부터 11월 8일까지 T멤버십 고객 초청 행사인 ‘테이블 2015-대한민국의 별을 맛보다’ 참가 희망자들의 응모를 접수한다.


이번 행사는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총 2만명(추첨자 1인과 동반자 1인 포함)을 전국의 주요 레스토랑 50곳으로 초청하는 이벤트다. 50곳의 레스토랑은 SK텔레콤이 빅데이터 분석 기법 활용을 통해 소설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사랑 받는 100곳의 식당을 가려낸 후 그중 다시 엄선한 매장들이다. 메뉴는 레스토랑별로 한식, 중식, 이탈리안식, 프랑스식 등으로 다양하게 구비됐다.

관련기사



응모 신청은 이번 행사의 공식 인터넷 홈페이지(www.table2015.com)을 통해 접수된다. 응모자는 본인과 동반자 1인을 포함해 신청하거나 자신 이외에 이번 ‘특별한 식탁’을 선물하고 싶은 다른 2명을 지정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응모 기간 동안 일주일에 한번씩 총 5회 발표된다. 전회차의 미당첨자는 다음 회차 추첨에 다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겐 레스토랑 초청장, 꽃다발이 증정된다.



민병권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