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머니포인트] 환전·해외송금 고객에 경품 이벤트 外



대구은행이 외화환전과 해외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오GO! 휴가 가GO!'환전ㆍ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월말까지 건당 미화 500달러 이상의 외화환전이나 해외송금을 한 고객을 추첨해 태블릿 컴퓨터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을 준다.

중국으로 송금을 보내는 경우 대구은행 중국 상해지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환율 및 송금수수료를 50% 우대해주고 중계수수료 면제혜택과 외식상품권도 전달한다.


소녀시대·슈퍼주니어 체크카드 출시

KB국민카드가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얼굴이 새긴 체크카드를 출시한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20만원 이상인 경우 아웃백, CGV, 롯데월드 환급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동통신요금 자동 납부 시 2,500원 할인, 올리브영 5% 할인 등의 혜택도 준다. 아울러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등 해피포인트 가맹점을 이용하면 해피포인트를 5% 적립 받을 수 있다.

국민카드는 소녀시대ㆍ슈퍼주니어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7월말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고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향수, 외식 상품권,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한다.

화재 손해 가입한도내 전액 보상


롯데손해보험이 다중이용업소뿐만 아니라 기타 사업장 및 공장 내 화재로 인한 재산손해에서부터 각종 배상책임, 강도손해 및 법률비용손해까지 보장하는 '롯데 골드안심 재물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보험가액과 보험가입금액에 따라 비례로 보상하는 기존 보험과 달리 화재로 인한 실제재산손해를 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전액 보상한다.

관련기사



예를 들어 보험가액 1억원 건물을 가입금액을 5,000만원으로 가입한 경우 화재로 5,000만원의 피해 발생시 기존 화재보험은 3,125만원만을 보상하지만, 골드안심 재물보험은 5,000만원 전액을 보상해 준다. 보험기간은 3~15년으로 자유롭게 설계하면 된다.

암진단 받을때마다 2,000만원 지급

현대해상이 업계 최초로 횟수를 제한하지 않고 암 진단 시 마다 보험금을 지급하는 '계속받는 암보험'을 판매한다. 계속받는 암보험은 기존 상품과 달리 횟수 제한 없이 진단 시마다 최대 2,000만원의 보험금을 지급한다. 상해 질병으로 인해 80%이상 후유 장해 발생한 경우, 만기 시까지 보장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만 6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보험료는 40세 남자 기준으로 갱신형, 15년만기 가입 시 월 5만원 정도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