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익건설은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 I7-1,2블록에 상업시설인 ‘동익 드 미라벨’ 1층 회사보유분을 선착순 분양한다고 11일 밝혔다.
‘동익 드 미라벨’은 전용률 80%, 지하 1층~지상 8층, 연면적 4만4,297㎡ 규모다. 지상 1~2층과 8층에는 168개의 점포가 들어서고, 3~7층에는 620대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조성된다. 상가 북서쪽으로 9,000여 가구에 달하는 아파트 단지가 몰려 있고, 남쪽으로는 강서 세무서, 강서구청, 출입국 관리소 등의 행정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동쪽으로는 LG 사이언스파크, 이랜드, 에스오일, 코오롱, 넥센타이어, 롯데연구소 등의 업무시설도 조성된다. 컨벤션센터, 전시장, 신세계몰 등이 들어설 특별계획구역(예정)과도 마주하고 있다.
또 동익 드 미라벨은 주차타워 상가라 주차시설이 넉넉해 고객유치가 수월하고, 임대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에 따라 상가임대수익도 기대할 수 있다.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지하철 5호선 마곡역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있고, 지하철 9호선 마곡나루역과 공항철도 마곡역(2016년 개통예정)도 도보권에 있다. 마곡지구 내외로 이동하는 유동인구를 쉽게 흡수할 수 있을 전망이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설계로 집객유도에 유리하도록 했다. 바코드를 모티브로 한 독특한 입면 디자인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 했으며, 노출 천정을 기반으로 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해 개방감 확보 뿐만 아니라 유지보수에 용이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태양광설비, 지역냉난방시스템 등 에너지 절감시스템과 소비효율이 낮은 고효율 마감재를 사용해 입주자들의 관리비 부담도 낮췄다. 상가활성화를 위해 층별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상가전면이 도로코너에 있어 가시성이 우수하며 녹지축과 연결돼 있는 상가 후면부에는 테라스를 조성해 아파트 입주민은 물론 유동인구를 자연스럽게 유입할 수 있도록 했다.
동익 드 미라벨 분양과 관련한 문의는 02-6272-3049로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