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증권가소식] 신한금융투자, 해외선물 거래기능 개설 기념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는 전문가용 파생거래시스템 ‘신한아이 고수’의 해외선물 거래기능 개설을 기념해 ‘신한금융투자와 함께 파생고수로’ 세미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23일‘트레이딩은 트레이닝이다’의 저자 장영한 대표를 직접 초대해 신한금융투자 본사 지하 2층 신한WAY홀 에서‘패턴매매기법’에 대한 강연을 실시한다. 장 대표가 고안해 낸 패턴매매기법은 투자기법으로 주식, 선물옵션, 외환(FX)마진까지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하다.


또 12월 31일까지 신한아이 고수를 통해 시카고 선물거래소(CME) 상품을 거래하면 거래량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1계약(마이크로 상품 제외)이라도 해외선물을 거래한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관련기사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연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장은 “전문가용 파생거래시스템 신한아이 고수를 통해 해외선물도 거래가 가능해짐으로써 국내 선물옵션 거래 고객들이 글로벌시장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 글로벌 투자자들에게 신한아이 고수를 널리 알리고, 좀 더 편리한 투자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글로벌사업부 해외파생팀 (02-3772-4365)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병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