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야마하뮤직코리아, 연말맞이 특별 소비자 이벤트 실시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해외 여행권과 고급 오디오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인기 제품을 특별가에 판매하는 ‘야마하 훈훈빵빵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백화점 직영점과 공식 대리점에서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야마하는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클래식 음악의 본고장 오스트리아 비엔나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2등 2명에게는 야마하 고급 데스크탑 오디오 ‘ISX-B820’, 3등 5명에게는 야마하 아웃도어용 오디오 ‘PDX-B11’을 준다. 응모방법은 각 지점에 비치된 응모권에 제품 구매 날짜와 모델명 등 상세내역을 적어 해당 지점에 전달하면 된다.

이밖에 야마하는 층간 소음 문제에서 자유로운 사일런트 피아노와 색소폰, 플루트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사일런트 피아노 혹은 전 제품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야마하 헤드폰 ‘HPH-200’과 야마하 리코더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야마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yamahahk)에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해 공유하거나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클라비노바(Clavinova)’ 출시 30주년을 기념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1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4명), 던킨도너츠 ‘먼치킨세트’(100명)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서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