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부산은행, 창립 46주년 기념 영업점 주변 고객 사은 이벤트 실시

오는 25일 창립 46주년을 맞는 BS금융그룹 부산은행(회장ㆍ성세환)은 각 영업점 주변의 거래 고객을 방문, 사은품을 증정하는 ‘점주고객 방문의 날’ 행사를 오는 24, 25일 양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부산은행 전 영업점 직원들이 주변 상가 등 약 2만개 업체를 방문해 감사의 인사와 함께 주방용품 등의 사은품을 전달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창립기념일인 25일에는 업무개시를 고객에게 'Best Service'로 보답하겠다는 내용의 ‘고객에게 드리는 우리의 다짐’낭독으로 시작하고, 내점고객에게 다과제공, 우수고객 초청 감사 오찬, 고객감사 1인 1편지 쓰기 등 다채로운 고객감동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고객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10월 23일, 24일과 30일 3일간은 만60세 이상 고객 100명을 초청, 경주 꽃마을 경주한방병원 한방진료와 문화관광을 접목한 ‘실버고객 초청 한방병원 헬스투어 및 경주 문화재 관광’을 실시한다.

부산은행 마케팅그룹 박영봉 부행장은 “지난 46년간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부산은행의 생일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잠시마나 삶의 활력을 재충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곽경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