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득쫀득한 육질이 살아있는 홍두깨살 토핑과 크림치즈 모카번 엣지의 만남.
MPK그룹의 피자브랜드 미스터피자가 올 봄 입맛을 사로잡을 홍두깨번 피자를 새롭게 내놓았다. 지난해 160만판을 판매하며 스터디셀러 메뉴로 등극한 에그타 피자에 이은 또 하나의 야심작이다.
홍두깨번 피자는 두툼한 홍두깨살 토핑과 향긋한 크림치즈 모카번 엣지가 특징이다.
소 한 마리에서 약 3kg 정도 밖에 생산 되지 않는 홍두깨살을 토핑으로 사용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홍두깨살은 단백질 함량이 높고 지방 함량이 낮아 저칼로리 고영양 식품이지만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부위다. 주로 지방이 들어가지 않은 산적, 육회 등의 요리에 이용됐으나 이번 홍두깨번 피자를 통해 새롭게 부각됐다. 미스터피자는 홍두깨번 피자를 통해 홍두깨살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최상급 부위 중 하나로 인식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크림치즈 모카번을 피자 엣지로 처음 사용한 것도 새로워진 점이다. 크림치즈 모카번 엣지는 지난해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 본선 출품작 중 하나인 '커피번 엣지'에서 착안해 제품으로 탄생했다. 커피번 엣지는 커피의 그윽한 향과 쌉싸름한 맛이 다양한 토핑과 어울리며 색다름을 선사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홍두깨번 피자는 커피 대신 모카를 크림치즈에 담아 달콤함을 더했다. 미스터피자가 소비자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출시한 제품은 신제품 '홍두깨번 피자' 외에도 '시크릿가든'과 '게살몽땅' 등이 있다.
홍두깨번 피자는 3일간 숙성 한 후 저온에서 조리해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는 홍두깨살과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숨어있는 바삭한 모카번 엣지 외에도 매콤하고 바삭한 양념감자까지 풍성하게 올라가 있어 입안 가득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가 2만8,500원, 라지 사이즈가 3만5,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