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세미솔루션,‘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2014’ 개최

주문형 반도체 및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전문 기업인 ㈜세미솔루션(대표 이정원)이 신제품 아이디어 공모를 위해 자사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Creative Festival) 2014’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실시되는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2014’는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이다.


주문형 반도체와 임베디드 시스템, 차량용 블랙박스 ‘차눈’에 이어 세미솔루션이 새롭게 개발할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집하며, 대상에게는 300만원을 수여하는 등 총 상금 규모도 600만 원에 달한다.

관련기사



세미솔루션의 전략마케팅팀은 “창조와 융합이 중시 되는 시대에 임직원이 다양한 분야를 함께 고민하며 열린 사고를 지닌 오픈 이노베이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인재양성과 기업문화의 확립뿐만 아니라, 시대적 요구와 고객의 니즈를 직접 실현할 수 있는 기회”라 설명했다.

세미솔루션은 사내 공모전을 시작으로 대 국민 아이디어 공모전, UCC 공모전, 홍보단 모집을 실시할 예정으로, 대내외 우수 아이디어 발굴과 인재 양성, 소통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할 계획이다.

한편, 세미솔루션은 반도체 전문 기업으로서 국내 최고의 영상 압축 기술 및 이미지 센서 부품 기술을 토대로 차량용 블랙박스 ‘차눈(CHANUN)’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초 무상 A/S 5년 정책을 실행하여 실질적인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