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삼성 S 아카데미' 20돌 기념행사

삼성전자는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정보기술(IT) 기기 구입시 다양한 혜택을 주는 ‘삼성전자 S 아카데미’ 행사를 3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S 아카데미 실시 20주년을 맞아 혜택도 늘리고 대상을 모든 연령대로 확대하기로 했다.


삼성전자가 지난 1996년 IT 업계 최초로 시작한 S아카데미 행사는 이달 7일부터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된다.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PC·카메라·모니터·프린터 등을 사면 포인트 같은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행사다. 올해는 행사 20주년을 맞아 혜택도 커지고 대상도 모든 연령층이 될 것이라고 삼성전자측은 전했다.

관련기사



구체적인 내용을 보면 우선, 삼성이 최근 출시한 초경량·초박형 ‘노트북 9 2015 에디션’과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올인원PC 7 커브드’ 제품을 구매하면 포토샵 프로그램인 어도비 포토샵 엘리먼트 11의 정품 인증 쿠폰 같은 사은품을 준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PC를 사면 제품에 따라 최대 20만원까지 구매 포인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스마트카메라 NX미니, 스마트프린터 NFC, 태블릿 모델인 갤럭시 탭S 등도 혜택 대상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S아카데미 20주년 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스무살의 아카데미가 모두의 아카데미’라는 주제로 방송 광고도 실시하며 각종 온라인 이벤트도 연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홈페이지(www.s-academy.co.kr) 참조.


이종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