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추석 때 '애니'보며 이야기 꽃 피워요

애니맥스 한가위 특집 편성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는 추석을 맞아 6일부터 10일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한가위 특집 프로그램을 편성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풍성한 인기 애니메이션이 준비돼 있다. '포켓몬스터 The Origin', 극장판 '슈퍼노바 지구탈출기' 등을 비롯해 최신 TV 방영작 '최강 탑플레이트', '건담 빌드파이터즈', '라바' 등 보는 재미 가득한 애니메이션이 전파를 탄다.

관련기사



9월 6일부터 9월 10일까지 매일 오전 8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극장판 프로그램들로 꾸며졌다. '포켓몬스터 레드·그린'을 시작으로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도서 '마법천자문'의 TV애니메이션판 '마법천자문 스페셜' 등 볼거리 가득한 애니메이션이 추석 연휴의 아침을 책임진다.

이와 함께 인기 연예인 박형식과 '꽃 할배'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저스틴'을 비롯 개봉 당시 전미 박스 오피스 1위에 오른 화제작 '슈퍼노바 지구탈출기', 18년 만에 선보이는 화제의 만화 '드래곤볼Z, 신들의 전쟁' 등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은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매일 오전 8시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애니맥스 독점 방영작 '로덴시아: 마법왕국의 전설'을 비롯해 원피스, 테니스의 왕자 등 전 연령층의 사랑을 고루 받고 있는 인기 극장판 시리즈를 연휴 내내 만나볼 수 있다. 애니맥스 추석 특집 편성에 대한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애니맥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