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사내칼럼

[톡톡! SNS] KT회장이 정권 전리품 돼선 안돼 外

▲ KT회장이 정권 전리품 돼선 안돼

이석채 KT 회장이 3일 이사회에 사의를 표명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관련기사 댓글로 "KT대표가 더 이상 정권의 전리품이 되면 안 되겠지요." "차기 대표는 이사회의를 통해 선출하는 것이 맞다고 본다." 등의 글을 올렸다.


반면 다른 누리꾼들은 "그냥 물러나시기만 할 것이 아니라 남은 직원들을 위해서라도 KT를 원상 복구할 수 있도록 책임을 지셔야 합니다." "사임 후 잘못은 인정하고 사과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프리카라니요."라고 의견을 표시했다.

관련기사



▲ 미국은 총과의 전쟁 중

미국 로스앤젤레스 공항 국내선 터미널에서 현지시간으로 1일 총격 사건이 벌어져 공항 보안 검색 요원이 숨지고 공항이 일시 폐쇄되는 등 큰 혼란이 벌어졌다.

이에 트위터리안들은 "총기 소유 금지는 우리나라의 장점 중 하나다.(@dhwld****)" "총은 왜 필요한 곳에 쓰이지 못할까. 미국은 총과의 전쟁이네.(@n___***)" "미국은 사실상 총기 규제를 하려고 해도 할 수 없는 지경이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총기를 소유하고 있고 개인의 자유를 소중히 하는 사람들이기에 엄청난 혼란이 예상되기 때문.(@nokmm****)" "무기가 개발되고 발전될수록 그 무기는 항상 우릴 겨냥하고 있지.(@typica****)" "우리나라에서 태어나길 잘 한 것 같다. 남은 가족들은 어떡하냐…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jinhe****)" 등 의견을 올렸다.

이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