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시몬스 최상급 라인 한국 소비자 만난다

'뷰티레스트 블랙' 매트리스 롯데百 본점에 전용관

약 700만~800만원대 수준의 시몬스 최고급 매트리스 ‘뷰티레스트 블랙’이 국내에서 판매된다.

시몬스는 22일 미국 현지에서 직수입하는 최상급 매트리스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출시하고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전용관을 오픈했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세 개의 하이카본 스틸을 삼중나선구조로 결합한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Advanced-Pocket Spring)을 적용, 일반적인 포켓스프링 매트리스보다 탄성, 지지력, 내구성이 뛰어나다.

관련기사



내장재로는 통기성과 압력 분산 효과가 뛰어난 시몬스 고유의 ‘에어쿨 메모리폼’에 마이크로 다이아몬드가 혼합된 ‘다이아몬드 에어쿨 메모리폼’을 채택, 인체의 열기를 빠르게 분산시키며 최적의 수면온도를 유지한다. 이외에도 특허 출원된 천연 텐셀 섬유층과 너도밤나무 추출 천연 원사인 모달 재질에 시몬스의 독자적인 체온 조절 기술을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쾌적함을 살렸다.

뷰티레스트 블랙 매트리스는 현재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뷰티레스트 블랙 홈페이지(www.beautyrestblack.co.kr)를 통해 상담예약이 가능하다.

시몬스 관계자는 “업그레이드 된 포켓스프링의 기술력에 시몬스 고유의 메모리폼 기술, 마이크로 다이아몬드와 텐셀, 모달과 같은 최고급 소재가 어우러진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의 전통과 기술의 혁신이 만난 럭셔리 매트리스”라며 “한국 시몬스는 시몬스 제품 중에서도 최상급 라인업만을 엄선해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