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다원에프엔씨, 고품격 에너지 유통기업

경기도 화성에 있는 다원에프엔씨의 LPG저장시설. /사진제공=다원에프엔씨


LPG 전문 판매사인 다원에프엔씨(주)(대표 이해용‧사진)는 지속적인 기업혁신을 통해 고객만족 중심의 고품격 에너지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1991년 설립 이래 LPG판매사업이라는 외길을 걸어온 회사는 정도경영을 원칙으로 한 신뢰와 정직으로 바탕으로 성장해왔다. 많은 이익이 남지 않더라도 고객에게 고품질의 제품과 정확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일념 아래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해왔다.


부탄가스, 프로판가스, 이소부탄가스 등 우리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가진 다양한 LPG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이 회사는 자체 저장소와 충전소 등 체계적인 인프라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높은 품질의 제품을 개발, 공급해왔다. 제약회사와 수출용 가스의 경우 냄새가 없는 무취가스를 사용하는데, 일반 동종업체의 경우 무취전용 탱크로리(운반자동차)를 운영하지 못해 이를 혼용해 사용함으로써 품질에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이와는 달리 다원에프씨는 지속적인 품질 혁신과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비용의 무취전용 탱크로리를 직접 운영하며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어 고객의 기대와 만족을 충족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관련기사



이 회사는 또 고압가스 안전관리자 자격증을 가진 30여년 이상된 베테랑 현장관리자들과 기술자들이 제품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위험물이라는 가스의 특성상 이를 관리하는 모두가 24시간 어느 때, 어느 곳에서도 대응할 수 있는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것.

'정확한 품질, 정확한 약속'이라는 경영철학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이 대표는 "LPG사업에서의 신뢰를 바탕으로 정직한 기업으로서의 정도경영을 통해 에너지사업 발전과 고객만족을 우선하는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며 "향후에는 청정에너지 이용과 관련한 신재생에너지와 태양광에너지 등 환경을 보호하고 지속적인 공급이 가능한 에너지사업으로 그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