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 브랜드플러스(이하 iBrand+)가 대표적인 웨딩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특별기획전을 마련했다.
최대 40만원 상당의 혜택을 부여하는 이번 특별기획전에서 스드메라 불리는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웨딩헤어, 웨딩메이크업의 대표 브랜드를 모아 구성한 스드메 패키지로 실속은 더하고 가격은 내려 트렌드에 민감한 예비 부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웨딩스튜디오는 거울과창, 그리다, 그랑, 나다, 디마쥬 , 스파지오, 어반, 타라 스튜디오가 참여했다. 그랑스튜디오는 편안함과 세련된 인물 표현과 감성이 묻어나며, 스파지오스튜디오는 오래 두어도 질리지 않는 고급스러운 자연미가 돋보인다. 또 실력파 포토그래퍼가 촬영하는 루체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디마쥬스튜디오와 특유의 클래식한 스타일에 화사함이 더해진 타라스튜디오 등 다양한 스타일의 스튜디오도 만나볼 수 있다.
드레스에서는 수입 드레스의 선두주자인 에스메랄다가 고급 수입드레스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디자이너 황재복의 대중적인 오뜨꾸띄르 브랜드인 세이 황재복은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였고 정소연웨딩루이즈 역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여성스러운 섬세함을 강조하는 채수아 웨딩도 핸드메이드 비즈와 부드러운 원단의 느낌을 살려 여성적 곡선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웨딩 헤어 메이크업 브랜드인 에이바이봄(A. BY BOM)은 내추럴 헤어와 사진이 잘 받는 음영 메이크업이 특징이다. 노주원헤어그라프도 신부의 개성과 취향에 맞춰 장점을 최대한 살린 메이크업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외에 다수의 웨딩 대표 브랜드도 참여하고 있다.
2wice, 거울과창, 라망, 루나, 올제 등 유명 웨딩스튜디오와 에이바이봄(A. BY BOM), 비단빔, 숙현한복 등 유명 한복과 예물 플래티넘 주얼리 블루머, 라비토 외에 예복 로드앤테일러, 허니문여행사, 뷰티케어 라미엔느도 참여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웨딩 홈페이지(http://www.ifamily.co.kr/event/fai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를 기초로 작성한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