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라이브플렉스, ‘쿵푸히어로’ 사전공개서비스 27일 돌입


라이브플렉스는 자사의 무협 MMORPG ‘쿵푸히어로’의 사전공개서비스를 오는 27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쿵푸히어로’의 사전공개서비스는 27일 오후 3시부터 29일 자정까지 3일간 게임클럽 사용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공개형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참여자의 데이터는 이후 진행될 정식 서비스에서도 초기화 없이 연결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지난 9월 한 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쿵푸히어로’는 19세기 말을 배경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쿵푸 영웅들의 모험을 그리고 있는 무협MMORPG(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로 정식 서비스를 위한 제반 준비작업을 진행해 왔다.

관련기사



‘쿵푸히어로’는 깔끔한 3D 그래픽으로 표현된 여러 쿵푸 영웅들의 사실적이고 화려한 쿵푸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직업 캐릭터와 퀘스트, 도전모드, 쟁탈모드 등 풍부한 게임 콘텐츠를 마련하고 있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쿵푸히어로는 쿵푸를 소재로 한 게임인 만큼 과거 영웅들에 대한 향수와 함께 다양한 액션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며, “완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한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쿵푸히어로’의 게임 클라이언트 26일 오후 6시 이후 홈페이지(http://kf.kr.gameclub.com)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사전공개서비스 및 게임에 대한 설명과 홍보 영상 등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