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경제·금융일반

아이리버, 첫 DVD 플레이어 IA500 출시


아이리버가 20일 아이리버 첫 DVD 플레이어 IA500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IA500은 DVD 플레이어, 어학 학습기, 미니 오디오 기능을 모두 탑재한 만능 플레이어로 DVD 시청이 많은 유아, 어학 공부에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은 물론 음악 감상을 즐기는 남녀노소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IA500은 구입 시 함께 제공되는 영상/음성 케이블을 TV와 연결하면 일반 DVD 플레이어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오디오 기능과 DVD 플레이어 기능이 결합되어 있기 때문에 오디오 따로 DVD 플레이어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애니메이션을 많이 보는 유아나 집에서 영화나 음악을 즐기는 가족 모두 편리하게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IA500은 어학 학습 도우미로서의 다양한 기능들도 충실히 담았다. 어학용 CD, TAPE 재생은 물론 설정한 구간을 무한 반복 재생할 수 있고, 내장된 메모리에 본인의 발음을 녹음하여 들어볼 수 있어 발음교정에도 매우 효과적이다.

관련기사



음악 감상도 CD, TAPE, USB, AUDIO IN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고, PC 없이 오디오 자체에서 CD에 담긴 곡을 MP3 파일 형태로 USB로 바로 인코딩할 수 있어 매우 활용도가 높다. 또한 FM 라디오 잡음 감쇄 기능을 통해 선명하고 깨끗하게 라디오도 청취할 수 있다.

다양한 부가 기능들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리모컨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건전지 사용 시 야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디자인은 화이트와 실버가 조화된 클래식한 라운드 형으로 누구나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고, 아날로그 감성의 조그휠을 사용했다. 스피커는 좌우 2W씩 4W 정격출력으로 안정적이고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IA500의 공식 소비자가는 16만 9,000원으로 아이리버 공식 쇼핑몰 및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