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일반

기아차, ‘유로 2012 오디션’ 개최


기아자동차는 13일부터 유럽 최고의 축구 이벤트인 유로 2012에 참여할 ‘유로 2012 기아 원정대’와 ‘기아 오피셜 매치 볼 캐리어’를 선발하는 ‘G마켓과 함께하는 기아자동차 유로 2012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참가 희망자는 13일부터 24일까지 이벤트 웹사이트(http://alturl.com/czz2i)나 G마켓 홈페이지 내 배너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자세한 모집 요강 등은 이벤트 웹사이트 내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참가자들이 자신의 프로필, 블로그, 사진, 동영상(UCC) 등을 인터넷 상에 공개해 네티즌들로부터 평가를 받고, 기아차는 네티즌 투표 결과와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4월말까지 예선을 통해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고, 5월말까지 2번의 본선을 통해 기아 원정대 6명과 볼 캐리어 1명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최종 선발된 기아 원정대와 볼 캐리어(보호자 1인 동반)는 오는 6월말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열리는 준결승전 경기 관람 기회가 제공된다. 기아차는 항공, 숙박, 경기 관람 등 프로그램 진행에 따른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기아차는 최초 예선을 통과한 지원자들에게 10만원 상당의 G마켓 상품권을 증정하고, 오디션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마켓 할인 쿠폰 및 유로 2012 준결승전 입장 티켓을 지급할 예정이다.

기아 원정대는 유로 2012 현장에서 국내 네티즌들에게 현지 소식을 전달하고, 현장에서 한국과 기아차를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한다. 볼 캐리어는 준결승전 경기에서 경기 중 사용되는 공을 심판에게 전달하는 임무를 맡는다.

기아차는 지난 유로 2008에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최고 등급 공식 후원사'로 기아 오피셜 매치 볼 캐리어, 기아 챔프, 기아 팬 페스트, 기아 ‘유로 2012’ 로드쇼 및 대회 공식차량 제공 등 다양한 글로벌 이벤트로 전세계의 축구 팬들에게 기아자동차를 알린다.


김광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