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센타이어(대표이사·이현봉)가 빗길에 강한 초고성능 타이어 엔페라 SU1의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로 카레이서가 직접 체험한 ‘엔페라 SU1’영상을 공유하는 행사로, 총 33명을 선발해 워터파크 입장권,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넥센타이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exentire.korea), 블로그(blog.naver.com/nexen_tire), 홈페이지(www.nexentire.co.kr)에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18일 발표된다.
엔페라 SU1 영상은 ‘한국모터스포츠 대상 신인상’, ‘CJ슈퍼레이스 N9000클래스 챔피언’ 등의 경력을 지닌 프로 카레이서 정회원 선수가 엔페라 SU1을 장착하고 F1서킷과 일반도로 등 다양한 조건에서 직접 체험한 시승기로 일반인이 실제 주행 시 접할 수 있는 여러 환경을 가정해 진행한 타이어 테스트 영상이다. 지난달에 출시된 엔페라 SU1은 수입차 등 고급차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30, 40대 운전자의 니즈에 맞춰, 고속주행에서의 안정적인 코너링과 빗길주행에서의 뛰어난 배수성을 강화한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다.
올해 초 독일의 권위 있는 자동차 전문지인 ‘아우토빌트’와 ‘오토짜이퉁’ 타이어 테스트에서 추천 등급으로 평가 받았고, 세계적 디자인상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세계적 경쟁력을 갖춘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