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쇼핑 채널 GS샵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집에서도 여유 있게 추석 준비를 할 수 있도록 9월 한 달 동안 '여유만만 리얼 대축제'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다양한 상품을 무이자 할부ㆍ사은품ㆍ자동주문 할인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GS샵은 이번 특집 방송 기간 중 주부들의 일손을 덜어줄 주방용품부터 명절선물로 알맞은 식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집중 편성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도 불황 속에서 명절을 맞은 주부들이 실수요 위주로 추석 장보기를 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실속형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올해 풍작이 예상되는 사과는 작년보다 더욱 풍성한 구성에 만나볼 수 있다. '산지애 세척 사과'는 경북에서 생산된 당도 12브릭스 이상의 '홍로'를 선별해 껍질까지 먹을 수 있도록 9단계에 걸쳐 세척한 후 하나씩 비닐 포장했다 사과(9㎏)세트 5만9,900원, 사과(4㎏)와 배(5㎏)세트 역시 5만9,900원에 판매한다.
배추와 부재료 가격이 치솟아 명절에 먹을 김치걱정을 하고 있는 주부들을 위해 '종가집 포장김치'도 판매한다. 100% 국내산 농산물로 만들었으며 종가집만의 '신선 발효 비법'으로 시간이 지나도 아삭하고 시원한 맛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포기김치와 총각김치세트 혹은 포기김치세트 등으로 구성해 4만9,900원(ARS가)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윤상섭 갈비세트', '구가네 영광굴비', '목우촌 무항생제 오리'등을 5만원대에 선보인다.
또 작년보다 상대적으로 긴 연휴로 집에서 음식을 해야 하는 시간도 늘어나기 때문에 이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냄비, 전기그릴 등 주방용품도 대거 편성한다. '실리트 압력솥'과 '테팔''해피콜'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GS샵을 통해 만날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