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VB프로그램, 플래그십 콘셉트숍 ‘다이어트 랩’ 오픈


아모레퍼시픽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이 오는 6일 브랜드 문화를 체험하고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도와줄 새로운 개념의 플래그십 콘셉트숍 ‘비비 다이어트 랩(VB Diet LAB)’을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한다.


비비 다이어트 랩(VB Diet LAB)은 건강한 뷰티브랜드의 리더로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비비프로그램의 철학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세 개 층의 문화 공간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관련기사



1층은 브랜드의 철학과 원료스토리가 담긴 건강하고 즐거운 비비 카페(VB CAFÉ)와 다이어트 관련 여러 가지 소품을 판매하는 셀렉트바(Select Bar)로 구성된다. 2~3층은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에스라이트 큐레이션이라는 혁신적인 진단시스템을 통해 제품, 식이, 운동, 라인셋, 디톡스 라이트(기기관리) 등 개인에게 적합한 맞춤형 다이어트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다이어트 전문 케어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비비프로그램은 비비 다이어트 랩(VB Diet LAB) 론칭을 기념해 오픈 당일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및 시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6일 저녁 론칭 행사에서는 셀러브리티들의 방문은 물론 남성 듀오 뮤지션 ‘십센치(10cm)’의 단독 공연도 진행된다.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