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미래자동차산업을 이끌어갈 차세대 글로벌 인재 발굴을 위해 ‘2011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대졸신입사원 모집은 ‘일반사무’와 ‘생산’ 2개 부문으로 구분되며, ▦일반사무는 경영기획, 경영지원, 재경, 해외영업/마케팅, 국내영업/마케팅, 홍보/IT ▦생산 부문은 생산(공장), 품질, 생산기술, 구매 등 10개 직무 분야의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2012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석ㆍ박사 포함)로 병역을 마치거나 면제자로 해외여행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공인어학성적(2010년 1월1일 이후 취득)이 있어야 한다.
지원서 접수는 9월20일 15시까지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kia.co.kr)를 통해 진행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인적성검사(HKAT), 3차 면접전형, 4차 신체검사 등으로 진행되며, 서류전형 결과는 10월 초에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 이메일,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개별 통보된다.
기아차는 이번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위해 디자인기아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새로운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한편 기아차는 2011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모집에 지원하는 지원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채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채용담당자들이 한양대, 인하대, 경희대 등 전국 대학 캠퍼스를 순회하며 채용 상담 및 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학교별 채용 상담 및 설명회 일정 등 기아차 2011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