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한샘 5월 맞이 가구 할인 행사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행복한 가정의 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한샘은 우선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가구를 할인 판매한다.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최대 15만원까지 할인하고, 책상(40만원 이상 제품에 한함)과 의자를 동시에 구입하면 5만원 더 싸게 판다. 또 플러스템 책장 전품목도 15%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침대이벤트도 진행한다. 침대 프레임과 한샘 7존 매트리스 ‘컴포트아이(comfort.i)’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침대를 30~50% 할인하고, 프리미엄 이불솜도 함께 준다. 5월21일 부부의 날을 감안해 5월 한달간 키친바흐를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그밖에 수납가구, 소파 역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붙박이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수납장ㆍ책장ㆍ서랍장 등 다양한 수납가구를 증정한다. 로렌스ㆍ블랜드ㆍ제네스ㆍ아론 등 한샘 베스트 소파를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판매하고, 150만원 이상 구매시 소파와 어울리는 거실 소가구(벽선반, 사이드 테이블 중 택1)을 증정한다. 소파 구매시 거실장ㆍ티테이블ㆍ식탁세트 등 거실가구를 30%까지 추가 할인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한 달 간 서울 잠실ㆍ논현ㆍ방배, 경기 분당, 부산 센텀 등 전국 다섯 개 플래그샵과 80여개 인테리어 대리점, 200여개 부엌대리점에서 진행된다.


윤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