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두껍아 두껍아’로 계약하고, 부동산 수수료 지원받고

10월 한달 간 부동산 중개수수료 최대 30만원 지원 이벤트 펼쳐


최근 월세와 전셋값이 급등하면서 서민들의 등골이 휘고 있다. 임대료가 상승하니 부동산 수수료도 부담으로 작용할 수 밖에 없다.

이럴 때 스마트폰 부동산 앱 ‘두껍아 두껍아’를 이용하면 발품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동산 중개 수수료까지 지원받는 행운도 누릴 수 있다.

드림피어는 스마트폰 부동산 앱 ‘두껍아 두껍아’를 통해 매물을 계약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부동산 중개 수수료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해당 기간 ‘두껍아 두껍아’ 앱을 통해 서울 및 경기도 소재의 매물을 계약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방법 및 당첨자 안내는 ‘두껍아 두껍아’ 앱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드림피어 관계자는 “요즘 집구하기 어렵다고 낙담하는 이들이 많다”면서 “이사 비용 때문에 쌓인 스트레스를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폰 부동산 앱 ‘두껍아 두껍아’는 허위매물이 없고, 발품을 덜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 사이에 인기를 얻고 있다. 사용자가 원하는 조건을 제시하면 부동산 중개업자가 매물을 추천하는 방식이어서 허위매물 때문에 헛걸음 할 필요가 없다. 부동산을 방문할 시간이 없더라도 앱을 통해 중개업자와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어서 편리하다.

‘두껍아 두껍아’ 앱은 별도의 이용료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