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집, 가을로 꾸미다] 에이스침대, 꺼짐·소음없는 매트리스로 안락한 수면 제공


예비부부들이 신혼집 가구를 선택할 때 가장 신경을 쓰는 혼수 아이템 중 하나가 매트리스다. 구입 후 평균 7~8년을 사용하는데다 숙면과 휴식의 질을 좌우하기 때문이다.

침대 명가 에이스침대는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명성을 쌓아왔다. 에이스침대는 지난 4월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Hybrid Z Spring)'을 적용한 신제품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테크'를 선보였다. 이 매트리스의 핵심인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한 개의 스프링에 연결형과 독립형 매트리스의 장점만 모았다.


함께 사는 부부라도 체형, 체중, 수면 자세가 다르다 보니 같은 매트리스를 써도 만족도가 다를 수밖에 없다. 그러나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한 개의 스프링 상하 부분이 각각 독립형과 연결형 두 개의 스프링 역할을 하는 신개념 스프링으로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해준다. 우선 스프링의 상단 부분은 피트 존 (Fit Zone)으로 1차로 피부 압력을 분산시키고 매트리스에 몸을 부드럽게 맞춰준다. 스프링 하단 부분인 서포트 존(Support Zone)은 2차로 몸무게를 분산하며 몸을 단단하게 받쳐준다. 이에 따라 누워 있을 때도 S라인을 유지할 수 있고 꺼짐·소음·빈틈·흔들림 등의 문제점도 없다.

관련기사



다양한 디자인의 프레임을 매치하면 취향에 맞는 침실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다. 모노스(MONOS)는 헤드보드의 볼륨감이 강조된 제품으로 무늬목으로 마감한 하단 프레임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스탈렛III(STARLET III)은 로맨틱한 침실공간을 연출할 때 적합한 제품으로 다이아 퀼팅된 침대 알판이 볼륨감을 더하고 단추마감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침대뿐만 아니라 집안에서의 안락한 휴식을 책임지는 리클라이너 제품도 새롭게 떠오르는 혼수품목이다. 에이스침대가 선보이는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는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의 대표적인 안락의자 브랜드로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몸의 기울기에 따라 자연스럽게 의자가 각도를 조절한다.

에이스침대는 혼수 시즌을 맞아 예비부부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 멤버스 시즌2'를 선보이고 있다. 가입 고객 중 올해 말까지 매월 60명을 추첨, 공연 8종(40명), 영화 1종(20명) 관람권을 증정하며 제품 구입시 사은품 혜택, 할인쿠폰, 항균 서비스 등의 혜택을 준다. 이 밖에도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세사 베개 속통(2EA)을 증정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디퓨저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