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문화

‘2013 서울국제도서전’ 페이스북 리뉴얼 오픈


‘책, 사람 그리고 미래’라는 주제로 오는 6월19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3 서울국제도서전’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eoulBookFest)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2013 서울국제도서전 페이스북에서는 조선시대의 모든 활자를 살펴볼 수 있는 ‘조선 활자 책 특별전’, 박범신ㆍ이승우ㆍ함민복 등 국내 유명 작가들이 대거 참여하는 ‘저자와의 대화’, 김동리 탄생 100주년 기념 특별전 등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또 6월19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5일간 펼쳐지는 서울국제도서전의 생생한 현장 소식도 전할 예정이다.


한편 2013 서울국제도서전은 페이스북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5월 10일까지 ‘다드림(Dream)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3 서울국제도서전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고 소개 탭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33명에게 도서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2013 서울국제도서전 입장권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당첨자는 오는 14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eoulBookFes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번 서울국제도서전의 홍보대사인 박범신 작가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소설 ‘소금’을 증정하는 ‘1만 팬 달성 이벤트’와 도서전 포토 후기를 남긴 사람들에게 조경란 작가의 소설 ‘일요일의 철학’을 증정하는 ‘도서전에서 발도장을 찍어주세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한출판문화협회 윤형두 회장은 “이번 페이스북 리뉴얼 오픈을 통해 소통의 장을 열고 관람객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며 “2013 서울국제도서전과 관련한 유용한 정보와 재미있고 유익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독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