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교원웰스, 위생·절전 기능 높인 ‘웰스 슬림 정수기’ 출시


교원 웰스는 세균 및 유해물질은 99.99% 제거해 위생 기능은 높이고, 절전 기능으로 전기세 부담은 낮춘 ‘웰스 슬림 정수기’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웰스 슬림 정수기는 식탁이나 싱크대 위에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탑형 냉정수기 ‘웰스 슬림 냉정’(모델명: KW-P22W2)과 주방, 사무실에 세워두고 냉온수를 함께 사용 할 수 있는 ‘웰스 슬림 스탠드’(모델명: KW-P21W2) 2종이다.


‘웰스 슬림 냉정’과 ‘웰스 슬림 스탠드’는 위생과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큰 특징이다. 건강한 미네랄이 살아있는 ‘6단계 컴플렉스 플러스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물맛은 높이고 각종 미생물과 유해물질, 중금속은 물론 여름철 식중독과 장염을 일으키는 노로 바이러스,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을 99.99% 제거해 안전하다. 깨끗하게 정수된 물의 2차 오염을 막고자 물 저장 탱크는 물론 유로까지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로 구성해 정수기 내 세균 번식도 완벽히 차단했다. 물이 마지막으로 출수되는 코크 또한 분리형으로 탑재해 정기적인 위생 관리 서비스 외에도 사용자가 세척을 원할 때 손쉽게 분리, 세척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위생적이다.

관련기사



사용자의 사용 습관에 따라 스스로 에너지를 관리하는 ‘스마트 패턴 절전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이고 불필요한 전력 낭비를 줄였다.

웰스 슬림 정수기는 슬림하고 세련된 외관도 눈에 띈다. 제품 폭이 24cm에 불과해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아 공간활용이 용이하며, 화이트톤의 깔끔한 디자인은 세련되고 모던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웰스 슬림 정수기’는 이런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제품으로 깨끗한 물에 미네랄을 더해 건강함을 높였으며 스마트한 절전 기능으로 전기세 부담을 대폭 줄인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웰스 슬림 정수기의 렌탈비용은 ‘웰스 슬림 냉정’의 경우 월 2만5,900원이며, ‘웰스 슬림 스탠드’는 월 2만8,900원이다. 제품 및 구입 문의는 1588-4113로 하면 된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