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의 언밸런스 미국 키즈 라이프스타일 슈즈브랜드 츄즈(CHOOZE)가 15년 가을·겨울 신제품 출시를 기념 ‘오마이베이비’의 스타 라둥이(라희&라율)의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츄즈는 좌우가 다른 언밸런스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유니크한 콘셉트로, 할리우드 톱스타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 부부의 자녀 샤일로, 할리베리 자녀가 착용해 이미 해외에서는 ‘셀럽키즈 패션’으로 인지도 높은 브랜드다. 츄즈는 지난 2월 아시아 최초로 국내 론칭 이후 봄·여름 주요 품목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신제품은 ‘Get Creative with CHOOZE’라는 츄즈의 유니크한 브랜드 콘셉트를 고스란히 반영한 더욱 컬러풀하고 과감한 언밸런스 패턴이 특징이다. 특히 츄즈는 ‘Get it Creative with CHOOZE’라는 브랜드 콘셉트의 일환으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꿈을 응원하는 ‘CHOOZE ART WORK’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츄즈 라둥이 화보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라둥이의 꿈과 상상력을 발현한 ‘꽃과 동물’ 콘셉트를 표현했다. 특히 라둥이가 츄즈 ‘스파크 페인트 핑크’ 슈즈에 동물 오브제를 직접 장식해 자신의 상상력을 마음껏 표현한 아트 작품이 눈에 띈다. 분홍색, 하트,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츄즈의 ‘메리제인 슈즈 점프’는 꽃잎으로 재탄생해 러블리한 느낌을 강조했다.
라둥이가 직접 완성한 츄즈 아트 작품은 츄즈 팝업스토어에서 실제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9월 2일부터 3일동안 카페 루소(LUSSO) 삼청점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