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화우는 오는 12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아셈타워에 있는 화우연수원에서 '기업현장의 산업안전' 세미나를 연다.
기업들의 관심 현안 중 하나인 화학물질 관련 법령 가운데 새로 시행되는 법률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정부 실무담당자를 초청해 관련 법령의 주요 내용과 앞으로 계획을 듣는 자리가 마련된다.
환경부 화학물질과 황인목 사무관과 화학물질안전TF 류필무 사무관, 화우의 홍경호 변호사가 발표자로 나선다.
신청기한은 11일까지다. 문의 (02)6003-7226.
세종, 하반기 노사관계 전망 세미나
법무법인 세종은 오는 18일 오후 4시 서울 중구 퇴계로에 있는 법무법인 세종 세미나실에서 '하반기 노사관계 전망과 대응방안'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종은 "2014년 하반기 정부 정책 방향과 임단협 주요 쟁점 사항, 노동계의 임단협 교섭전략 등을 검토하고 이에 대한 합리적인 대응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통상임금 확대, 정년 연장, 근로시간 단축 등 지난 한 해 노사 관계의 뜨거운 이슈로 떠오른 주제들을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는 고용노동부 서기관으로 재직하다가 지난 5월 19일 세종에 합류한 김동욱 변호사가 발표자로 나선다.
참가를 원할 경우 이메일(shchoi@shinkim.com)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별도의 참가 비용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