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유지태·김효진 부부처럼 신혼가구 꾸미세요

배우 유지태(오른쪽), 김효진 부부가 한샘 신혼가구로 꾸민 거실 소파에 앉아 단란한 한때를 보내고 있다. /사진제공=한샘

한샘은 24일 배우 유지태, 김효진 부부가 출연한 신혼가구 광고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해 몰디브 여행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한샘의 한 관계자는 “이번 촬영은 배우 유지태 김효진 부부의 첫 동반 촬영으로 촬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며 “소비자조사에서 신혼가구와 신혼부부를 연상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커플로 선정됐기 때문에 이들을 섭외했다”고 밝혔다. 광고는 유지태, 김효진 부부가 ‘결혼 서약서’를 읽는 장면으로 시작해 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을 보여주며 신혼 공간 꾸밈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신혼 공간이 달라지면 신혼의 유효기간이 달라진다’는 한샘의 신혼 컨셉트와 ‘가고 싶은 곳 머물고 싶은 곳’이라는 한샘의 기업 슬로건을 보여준다.

한샘은 이번 광고영상 공개를 기념해 ‘몰디브 여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월30일까지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interior.hanssem.com)에서 배우자에게 전하는 한줄 메시지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몰디브 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14일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 이벤트 응모 고객 전원에게는 ‘신혼 스페셜 할인 쿠폰’이 이메일과 SMS로 발송된다.


윤경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