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진에어, 그린서포터즈 9기 활동 시작

진에어 그린서포터즈 9기가 지난 15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진에어 본사에서 열린 발대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진에어

진에어가 지난 15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진에어 본사에서 진에어의 대학(원)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인 그린서포터즈(Green Supporters)의 9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진에어의 그린서포터즈는 항공 및 여행 업계에 관심 있는 대학(원)생들을 선발해 온라인 컨텐츠 제작 등 예비 마케터로서 다양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온ㆍ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진에어의 해외 취항지를 방문해 현지에서 진에어를 알리는 홍보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는 등 글로벌 마케팅 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번에 선발된 그린서포터즈 9기는 오는 4월 말까지 매월 정기적으로 주어지는 개인 및 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진에어 마케팅 실무 담당자가 멘토로 참여해 항공 마케팅 경험 및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진에어는 활동을 마친 그린서포터즈 전원에게 대표이사 명의의 수료증과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지급하며, 특히 각 활동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최우수 학생 2명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