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리바트는 24일 주방을 무료로 리모델링 해주는 ‘리마인드(Remind) 프로젝트’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지난 4월에 이어 두번째 행사인 이번 ‘리마인드 프로젝트’는 ‘주방에서 우리 가족이 가장 행복했던 시간’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10월 11일까지 사연과 주방 사진을 현대리바트 홈페이지(www.hyundailivart.co.kr) 이벤트 창에 올리면 된다. 당선작은 10월 중순에 선정해 고객에게 안내할 예정이다. 총 116명을 선정하며 선정된 고객은 주방가구 무료시공(400만원 상당, 1명),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테팔 무선주전자, 리바트몰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올해 주방을 시작으로 내년에는 아이방, 거실 등 다양한 공간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리바트 가구를 통해 변화된 일상을 많은 고객들이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4월에 열린 1차 이벤트 당첨자는 결혼 17년 만에 현대리바트 상품으로 주방을 리모델링한 여성 고객으로, 바뀐 주방에서 이탈리안 셰프의 요리와 함께 남편의 감동적인 리마인드 프로포즈를 받기도 했다. 1차 이벤트 때 리모델링 된 주방은 현대리바트 홈페이지에서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강광우 기자 pressk@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