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SEN 하이라이트] 유아 놀이교육 프로그램 '키즈뮤직 둥가둥가' 外

현장탐방 오늘

종목상담119

유아 놀이교육 프로그램 '키즈뮤직 둥가둥가'

■현장탐방 오늘(낮 12시 30분)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성공스토리를 들어보는 '현장탐방 오늘'.

이번 주에는 신나는 신체표현 유아놀이교육 '키즈뮤직 둥가둥가'의 이한나 연구소장을 만나 신체표현 놀이수업의 종류와 필요성에 대해 들어본다. 영유아기는 아이들에게 있어 감성과 인성을 현성하는 아주 중요한 시기이다. 음감을 형성하고 손짓발짓 등의 신체표현을 통해 표현력을 기르는 시기이기도 하다. '키즈뮤직 둥가둥가'는 재미를 가장 큰 교육목표로 하여 창의력과 함께 인성교육, 사회성 향상까지 기를 수 있도록 개발된 통합놀이 프로그램이다.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에는 뮤지컬 인형 동화, 악기연주와 노래활동, 신개념 신체표현놀이와 미술 퍼포먼스 등이 있다. 이중 뮤지컬 인형 동화는 무궁무진한 아이들의 호기심에 맞춰 입체감 있는 프로그램으로 개발되었다. 평면 그림동화가 아닌 입체적인 인형동화로 생동감 있는 대사와 창작음악으로 만들어진 뮤지컬 인형극 감상을 통해 아이들과 깊은 교감의 시간을 갖는다. 또한 다양한 동화 속에 녹아있는 교훈을 배움으로써 자라나는 아이들의 올바른 인성 형성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오유진 대표)과 무항생제 육류취급전문 번영식품(염민호 대표), 조경시설물 전문기업인 에이치유원(김종철 대표),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제유엔자임(이상현 대표)의 기술력과 경쟁력도 함께 방영된다.


전화·문자로 의뢰한 고민 시원하게 해결

관련기사



■종목상담119(오후 6시)


해외발 이슈에 등락을 거듭하는 증시. 속 시원하게 오르지도 않고 저점을 확인하는 것도 아닌 상황 속에 가장 답답한 것은 개인투자자들의 마음. 이럴 때 당신의 속을 시원하게 뚫어줄 구조요원이 있다. ' 종목상담 119'가 바로 그것.

서울경제TV에서 매일 저녁 6시 진행하고 있는 종목상담119는 매일 2명씩 10명의 최정예 구조요원인 전문가들이 총출동하는 주식상담 프로그램이다. 시황분석과 전략부터 시청자들의 종목에 대한 고민 해결을 해주는데, 시청자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종목상담 시간에는 애매한 상담이 아닌 결론부터 시원하게 공개하는 확실한 상담을 해주며 시청자들의 가려운 곳을 제대로 긁어준다.

그 중에서도 매주 화요일은 구수한 사투리와 시원한 상담으로 시청자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이상로 전문위원 (SEN plus)과 정태근 전문가(골든이글투자자문)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속을 뚫여준다. 종목상담119의 문은 언제든지 시청자를 위해 열려있으니 전화 및 문자로 모든 고민을 의뢰할 것. 전화참여는 02-3153-2631를 통해, 무료문자상담은 013-3366-0110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서울경제TV 홈페이지 (www.sentv.co.kr) 종목상담 119의 시청자 와글와글 게시판을 이용하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전문가들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종목상담119는 매주 월~금 오후 6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