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바램·구김 방지효과 우수
■ 샤인업-주부사랑
㈜샤인업의 섬유유연제 '주부사랑'은 항균, 정전기 방지 기능은 물론 색바램 방지 및 구김 감소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주부사랑은 기존 제품들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기 위해 구김방지, 정전기방지, 색바램 방지 등을 강화했고 유연성을 소비자의 욕구 수준으로 맞췄다. 주부사랑은 올해 표준협회가 선정한 으뜸이 인정서 섬유유연제 부문을 획득, 품질의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았다.
이 제품은 블루베리향과 후리지아, 와일드 미모사 꽃향기 3가지 향으로 출시됐으며 향기가 오래도록 의복에 남아 상쾌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준다.
이 제품은 천연 야자에서 추출한 유연성분(AES)이 섬유 올을 새 옷 같이 되살려줘 부드러운 촉감을 오래 지속시켜준다.
특히 피부가 연약한 이들이나 피부에 직접 닿는 속옷, 민감한 피부의 아기옷 등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한 성분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땀이나 분비물 등 오염으로 인한 세균의 번식과 냄새를 억제하는 기능이 뛰어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다 땀 흡수 기능을 개선해 의류의 구김방지 기능을 강화했으며 겨울철에는 정전기 발생을 억제해 쾌적한 착용감을 부여한다. 샤인업측은 현재 할인점을 위주로 이 제품을 판매, 매년 200~300%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샤인업측은 앞으로도 소비자 입장에서 제품개발에 적극 나서 섬유유연제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