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부산 롯데백화점 ‘아쿠아몰’개관 D-1

오늘 오픈 전야제..샤이니 등 인기 아이돌 공연 등 다채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몰’이 본 개장을 앞두고 24일부터 오픈 전야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부산 롯데 광복점은 1층 옥외주차장에서 2AM, 샤이니, 크라잉넛, 슈프림팀, G.na 등 인기 아이돌을 초청하는 ‘Big Star 축하 콘서트’를 이날 오후 8시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진행중에는 광복점앞 선상에서 30분간 1만여발의 폭죽을 쏘는 화려한 불꽃축제도 펼쳐진다.


25일부터는 오픈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관련기사



우선 25일부터 9월 5일까지는 입점고객을 대상으로‘아쿠아틱쇼 황금 미니어쳐(100돈, 1명)’를 비롯해 ‘상품권 300만원(2명)’, ‘상품권 100만원(4명)’ 등 총 222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또 아쿠아몰(Aqua Mall) 지하 1층에서는 25일부터 5일 동안 러시아 서커스단의 아트서커스 공연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1층 사은행사장에서는 26일부터 이틀간 수중에서 펼쳐지는 이색 패션쇼가 진행 될 예정이며, 11층 옥상공원에서는 오는 9월 3일부터 이틀간 오후 8시~10시까지 옥상공원내에 스크린을 설치, 야외 영화를 상영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박해준 영업총괄팀장은 “롯데 광복점 그랜드 오픈을 축하하는 행사로 연인,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에 완공된 광복점 아쿠아몰은 아쿠아틱쇼를 비롯해 옥상공원, 전망대, 문화홀 등의 또 다른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어서 방문고객에게 큰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