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TR켐텍, 취약계층을 위한 곰팡이방지 무료시공 서비스

TR켐텍 직원들이 서울 구로구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해 곰팡이방지 무료시공 서비스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TR켐텍

TR켐텍은 29일 서울 구로구에 거주하는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과 구로구에서 운영하는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곰팡이방지 무료시공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TR켐텍은 재질에 상관없이 한번 바르면 곰팡이가 장기간 발생하지 않는 항균 기술력을 보유한 항균제 전문기업이다. 이러한 기술력을 통해 곰팡이방지 투명페인트를 개발했으며, 이를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취약계층과 공공기관ㆍ시설에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와 함께 TR켐텍 임직원들이 직접 해당 가정과 시설에 방문해 벽면에 발생한 곰팡이를 제거하고 곰팡이방지 투명페인트를 시공하고 있다. 특히 도배나 단열재 보강이 필요한 취약계층 가정에게는 이를 지원하는 등 총체적인 리모델링 공사를 무료로 실시 중이다.

TR켐텍 관계자는 “연식이 오래된 집은 대체로 부유곰팡이의 농도가 높은 편인데, 취약계층 가정들이 오래된 집에 거주하는 경우가 많아 이들의 건강이 염려스럽다”면서 “2월까지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이웃 혹은 공공시설ㆍ기관 중 곰팡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상을 위해 곰팡이제거 및 곰팡이방지 시공을 무료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