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KT 장기 고객 기변때 25만원 할인

15개월 이상 사용자 대상<br>갤노트3·G2 등 최신형 교체


KT가 장기 우수 고객 대상으로 2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좋은 기변’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좋은 기기변경은 현재 KT 단말 사용기간이 15개월 이상 되는 고객 중 우수 고객이 대상이다. 대상은 갤럭시노트3, 갤럭시S4, G2, 베가시크릿 노트 등 최신형 10개 모델로 기기 교체시 25만원 할인을 해준다.

관련기사



특히 좋은 기변 고객에게는 광대역 롱텀에볼루션(LTE) 서비스 이용과 함께, 완전무한 67이상 요금제 가입시 통신사와 유무선 제한없이 음성ㆍ문자를 무제한 제공한다. 또 연말까지 가입하면 ‘지니(genie)’1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고, 올레폰 안심플랜 신한카드를 통해 가입할 경우 단말기 분실ㆍ파손시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해 준다. 만약 보험 무사고 고객이라면 기변시 최대 30만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기철 KT 커스터머부문 부문장은 “KT 서비스를 꾸준히 이용하고 아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좋은 기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KT 광대역 LTE의 우수한 네트워크 품질을 기반으로 최고의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께 평생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상세한 내용과 좋은 기변 대상 여부는 고객센터(휴대폰 114ㆍ100, 유선전화 국번없이 100)와 전국 올레매장 및 올레닷컴 (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대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