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한국투자증권, 티켓몬스터와 계좌개설 이벤트


한국투자증권은 소셜커머스 업체 티켓몬스터와 함께 뱅키스 신규계좌 개설 이벤트 ‘뱅키스가 티몬을 만났을 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티켓몬스터에서 ‘뱅키스 0원 딜’을 구매 해 쿠폰번호를 발급받고 가까운 은행에서 뱅키스 신규 주식계좌를 개설하면 1만 티몬포인트를 증정한다. 단, 한국투자증권 이벤트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해야 하며 주식계좌 최초 신규고객에 한해 제공한다.

관련기사



아울러 해당 계좌로 매월 100만원 이상 주식 거래 시 3개월간 최대 4만5,000원의 티몬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펀드를 거래하는 고객을 위해 펀드계좌에 300만원이상 신규 가입 후 3개월 이상 유지하면 마찬가지로 최대 4만5,000원의 티몬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계좌는 전국 15개 은행 및 금융기관 지점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직원이 직접 방문해 계좌를 개설해 주는 ‘뱅키스 다이렉트 서비스’를 통해서도 가입 할 수 있다.‘뱅키스’ 쿠폰은 티켓몬스터 홈페이지(www.ticketmonster.co.kr)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신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에서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Tel. 1544-5000/1588-0012)로 문의하면 된다.


송종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