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바이오

‘식이섬유’로 배부른 다이어트 도전!


-식사대용식 ‘칼로리 DX’로 체중조절과 몸매관리를 한 번에

5월의 여왕을 꿈꾸는 예비 신부들, 여름시즌 남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핫한 미녀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있어 몸매관리를 위한 다이어트는 필수코스다.


물론 몸매관리의 최고 해법은 운동이라지만 바쁜 일상이 계속되는 여성 직장인들에게는 녹록하지 않다. 그렇다고 무작정 굶거나 저칼로리, 원푸드 다이어트는 결과적으로 몸매에도 건강에도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은 이미 잘 알고 있다.

실제 직장인 이모 씨는 최근 큰 이슈를 끈 1인 1식에 도전했다 결국 실패했다. 그는 1일 폭풍1식으로 이어져 칼로리 관리는커녕 오히려 배만 불룩해졌다고 토로했다.


이 씨처럼 뼈아픈 실패를 겪은 이들은 결국 ‘얼마나 잘 먹고 건강하게 몸매를 관리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도달하게 된다. 주로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된 대체식품을 택하는데, ‘김효진 다이어트’로 잘 알려진 식사대용식 ‘칼로리 DX’가 대표적이다.

관련기사



칼로리 DX는 저칼로리를 유지하면서도 최적의 영양소를 함유하여 체중감량과 몸매관리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도록 한 식사대용식이다.

일반적으로 여성의 한식 한 끼 식사가 600~800칼로리라고 가정하면, 칼로리 DX를 섭취함으로써 포만감은 유지하면서 200칼로리 수준으로 섭취 칼로리를 낮출 수 있다. 예를 들어 저지방 우유 200ml와 함께 하루 2끼를 꾸준히 섭취했을 경우 한 달 동안 2만4,000칼로리를 감소시킬 수 있고, 3.12kg의 몸무게 감량효과를 볼 수 있다.

칼로리 DX는 이와 함께 식이섬유,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 고단백 영양 구성을 통해 피부가 늘어지는 다이어트가 아닌 탄탄한 몸매관리가 가능토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와 함께 순환을 돕는 혼합곡물, 부기를 빼주는 단호박 추출물, 항산화력으로 건강을 더한 베리 추출물 등 한국인 입맛과 기능을 고려한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장기간 복용에도 질리지 않게 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칼로리 DX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비비프로그램의 윤은혜 앰플 슬리머 DX 후속작이다. 먹고 싶은 욕구는 참을 수 있는데, 배고픔을 참을 수 없는 여성이라면 배불리 먹으면서 체중조절을 할 수 있는 식사대용식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