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호텔 킨텍스에서는 30일까지 뷔페식당ㆍ중식당ㆍ라운지에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 ‘쿠치나 M’에서는 성인 4명 이용시 1명이 무료로 점심 또는 저녁을 즐길 수 있는 ‘3+1’ 프로모션(최대 10명)을 진행하며 ▦중식당 죽림(竹林)에서는 3인 이상 세트메뉴 주문시 프랑스산 고급 와인을 증정한다. 또 엠블호텔 킨텍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MVLKINTEX)에서는 퀴즈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필리핀관광청, 대구관광박람회 참가
필리핀관광청(www.7107.co.kr,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한국 지사장)은 11~14일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광장에서 진행되는 대구경북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한다. 8개 부스를 운영할 필리핀관광청은 부스 방문객들에게 필리핀 여행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상담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가하는 방문자들에게 말린 망고, 티셔츠, 우산, USB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하얏트리젠시 제주 유아식 판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유아와 함께 제주를 여행하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유아식 메뉴를 판매한다. 유아식 메뉴는 만 2세 유아의 건강을 고려한 식단으로 쌀을 이용한 맑은 퓨레에서부터 쌀과 쇠고기 안심 퓨레, 쌀과 치킨 퓨레 등을 판매한다. 유아를 위한 홈메이드 이유식은 아이의 기호나 영양상태에 따라 별도로 맞춤 주문이 가능하다. 가격 1만2,000원(세금 봉사료는 별도).
해비치호텔 별비치가든 운영
해비치호텔은 99바 앞 야외 정원에서 와인 한잔의 여유와 호사를 누릴 수 있는 별비치가든을 운영한다. 매일 오후6~10시 운영되는 ‘별비치가든’은 미리 예약을 해야 이용할 수 있다. 와인 1병 또는 드래프트 맥주 4잔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고 모듬 치즈&계절과일이 제공되는 세트메뉴를 9만9,000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별비치가든 칵테일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하나투어 배낭여행 사전예약 할인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배낭여행 고객을 위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배낭여행은 크게 ‘단체배낭’과 ‘호텔팩’으로 나눌 수 있는데 5월까지 예약할 경우 단체배낭은 최대 30만원 할인, 호텔팩은 전상품 모두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출발 전 사전미팅 및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고 여행 이후 10인 이상이 MT를 신청할 경우에는 최대 30만원까지 지원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