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생 영어교육 걱정된다면 'e러닝 서비스' 어때요?
하루 공부분량 관리등 자습프로그램 다양
최근 국제중학교 설립이 추진되면서 초등학생 학부모들의 영어 교육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맞벌이 부부처럼 부모들이 자녀들의 공부를 일일이 봐주기 어렵기 마련이다. 이런 경우 아이들과 친숙한 인터넷을 통한 e러닝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하는 법을 배우고 영어와 가까워질 수 있다.
학교법인 서강대학교가 운영하는 어린이 영어교육기관 SLP(Sogang Language Program)는 온라인 학습 사이트‘eduslp(www.eduslp.ac.kr)’ 에서 듣기ㆍ쓰기ㆍ말하기ㆍ문법ㆍ어휘 등의 기본에서 심화까지 학생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꾸며진‘Reach Out’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하루 공부해야 할 내용을 짚어주고 학습 현황을 전날 공부한 시간, 진도율 등 그래프로 자세히 표현해 아이들 스스로 영어공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짜여져 있다. 문의 (02)712-4919
삼육 SDA 주니어 ‘온라인 가정학습’(http://junior.sda.co.kr)은 스토리를 통해 영어를 배우는 초등학교 저학년용 듣고 말하기 프로그램 ‘Yes I Can’을 서비스하고 있다. ‘Yes I Can’은 스토리를 중심으로 어휘ㆍ소리ㆍ문장을 통합된 언어 기능으로 익히는 과정으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재미있게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문의 1588-3605.
YBM ECC(www.ybmecc.com)는 온ㆍ오프라인 통합학습을 목적으로 ‘i Learning’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친구, 선생님, 학부모 등 주위환경 역할에 중점을 두고 학생과 원활하게 상호작용하고 충분한 피드백을 제시해 줘 스스로 취약한 부분을 보충하도록 구성돼 있다. 반드시 당일 수업을 마쳐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어 학습 완성도를 높여주고 규칙적인 학습 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문의 (02)2267-0509.
혼자 웃는 김대리~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